FAQ
Frequently Asked Questions
- 우편번호 입력하는 곳이 6자리로 되어있는데 5자리로 어떻게 바꾸나요?
우편번호 5자리는 Anyro R9 버전부터 적용되어 있습니다.
그리고 기존 6자리고객도 고객수정 하기 전까지는 그대로 유지될 수 있도록 되어있으니 참고바랍니다.
- 통합관리에서 고객등록을 할 때 칸칸 이동 할 때마다 영문으로 전환이 되어 일일이 한영전환키를 눌러주어야 합니다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키보드 자판이 IME2007로 설정되어있는 경우 가끔생기는 오류인것 같습니다.
해결방법은 '제어판-국가 및 언어-키보드 및 언어'에서 키보드변경을 선택하셔서 IME2007이 아닌 기본입력기(Microsoft 입력기)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
- 고객리스트를 출력해서 보관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고객리스트를 출력하시려면 고객관련-고객조회-출력하기 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-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려고 하니깐 고객명의의 사업자번호가 입력되어있지 않아서 등록하려는데요. 어디서 할 수 있나요?
고객명의의 사업자 번호등록은 고객관리화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현재 등록되어있는 고객이름을 먼저 선택하신 후 오른쪽에 있는 '수정'버튼을 선택하십니다.
그리고 '사업자등록번호'이라는 버튼을 선택하시면 사업자 번호를 입력하는 화면을 보실 수가 있습니다. 입력하신 후 확인을 누르시면 저장이 됩니다.